티스토리 뷰

저번 화에서는 첫번째 탈락팀이 결정 됐는데요. 애정을 가지고 지켜봤던 특전사가 탈락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4화의 본미션과 데스매치 결과가 부대 별로 정말 엎치락 뒷치락 해서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했습니다. 4화 안 보고 오신 분이라면 간단하게 요약 보고 오세요.

 

 

 

 

 

 

영상을 풀로 보고 싶은 분이라면 무료 다시보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강철부대 시즌3를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다는 거 아셨나요? 바쁜 분들을 위해 링크부터 친절하게 남겨 드립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라 저도 정말 놀랐습니다. 사용 방법은 아래에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강철부대 3 무료 다시보기

 

강철부대 시즌3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은 많습니다. 티빙, 웨이브 등 많은 OTT 사이트에 회원 가입 되어 있는 분이라면 편하게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무료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강철부대 방송사인 채널A 입니다. 공영 방송국에서 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이상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채널A에서는 정말 고맙게도 강철부대 시즌 3를 무료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튜브 요약본 같은 게 아닌 전체 무료 보기 입니다. 암암리에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다시볼 수 있는 방법이었다면 소개하지 않았을텐데,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라 강철부대 즐겨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다만 무료로 보는만큼 약간의 아쉬움은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광고가 몇 개 재생된다는 것 입니다. 광고없이 고화질로 보고 싶으면 회원가입을 하라고 하는데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가입하지 않아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기 때문에 가입하지 않고 무료로 보았습니다. 광고 정도야 고맙게 무료 다시보기 제공해주는 채널A를 위해 기쁜 마음으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충분히 무료보기도 화질이 좋기 때문에 엄청 큰 화면으로 보는 게 아니면 무리 없었습니다. 

 

 

 

5화 사전미션 : 1라운드 권총, 소총 사격

 

저번 4화가 특전사의 탈락으로 조금은 슬프고 아쉬웠던 화였다면 이번 5화는 정말 짜릿한 순간이 많았습니다. 특히 방송 5회만에 강철부대 시즌3이 시청률 4%를 넘어서며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시작은 새로운 탈락팀이 나오는 본미션 직전의 사전미션이었습니다. 미션은 종합 실탄사격으로 4강 진출권이라는역대급 베네핏이 걸린 미션이었습니다. 이 미션에서 1등을 차지한다면 결승전으로 가는 에너지를 아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권총구간 3발의 실탄으로 20m 거리 표적을 사격하는 미션 15점, 소총으로 교환하여 3개의 이동표적을 명중시키는 미션 역시 15점 만점이었습니다.

 

 

권총과 소총 미션의 총합으로 점수를 결정하기 때문에 30점만점이며 표적을 놓친 경우 0점이 되기 때문에 팀별 대표를 뽑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게다가 사격 직전 비바람이 몰아치면서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웠습니다. 

 

 

추가로 미군부대 카즈 UDU 김현영 707 오요한이 대표로 나왔습니다. HID의 이동규는 모든 부대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한 사격왕이었습니다. 예상대로 권총사격 첫 번째부터 5점을 보여주며 선전했습니다. 그러다 3점을 맞추더니 마지막에 4점을 맞추었습니다. 

 

 

소총은 하나를 맞추지 못해 아쉬운 점수를 거두었습니다. 

 

UDU 김현영은 권총 사격에서 아쉬운 점수를 보여주는 듯 하더니 소총사격에서 움직이는 모든 표적을 맞추며 15점 만점을 획득했습니다. 특히 소총사격의 경우 5점 아니면 0점인 모 아니면 도 였기 때문에 아슬아슬하게라도 점수 안에 드는 것이 총점을 높이는 방법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UDT 정종현 대원의 경우 소총에서 0점을 기록했습니다. UDT 김경백 팀장은 자신이 종현이를 너무 굴린 것 같다며 이제 쉬라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종합 실탄 사격 결과 공동 1위는 HID, UDU가 차지 했습니다. 3위는 707이었습니다. 미군특수부대와 UDT는 사전 미션에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나머지 3팀은 2라운드에 진출합니다. 

 

 

 

5화 사전미션 : 2라운드 침투 저격

 

1라운드 종합실탄사격에서 3위 안에 든 3팀은 4층 무기고까지 올라가 소총을 획득한 후 저격 포인트로 이동하여 원 거리에 있는 여러가지 표적을 저격하는 두 번째 미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때 비에 이어 안개까지 굉장히 많이 끼어 있는 상태라 날씨의 악조건을 이겨내고 사격을 정확하게 하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HID에서는 이동규의 스승인 박지윤, 707 홍범석, UDU 고인호가 대표로 출전하였습니다. 

 

모두 실력을 인정받은 멋진 대원들이었기 때문에 결과가 굉장히 기대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미션을 해결했기 때문에 사격 실력은 물론, 체력과 호흡 조절 모든 것이 중요한 미션이었습니다.

 

707 홍범석 대원이 가장 먼저 출발했습니다. 4층을 9초 만에 올라가고 내리막길을 날아다니는 스피드를 보이며 타팀이 봐도 무서운 속도로 뛰어 내려왔습니다.

 

 

그러나 안개 때문에 이동 표적이 보이지 않아 많은 시간을 소요 했습니다.  

 

 

그다음 UDU 고인호 대원은 너무 전속력으로 달려가다가 무기고 입구를 지나치는 실수를 했습니다. 내려가는 길에도 시간을 지체하며 미끄러운 내리막길을 힘들게 내려 갔습니다.

 

그러나 첫발에 정지표적을 명중 시켰습니다. 이동사격 또한 바로 성공 시켰습니다. 안개때문에 표적이 잘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표적을 찾는 게 일이라고 말할 정도의 안개였습니다. 

 

 

마지막으로 HID 박지윤 대원의 압박이 상당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워낙 사격 실력으로 유명한 대원이기 때문에 기대가 되기도 했는데요.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사격 실력을 보여주며 HID를 바로 4강으로 진출하게 했습니다. 

 

 

이건 시즌3 명장면이라 진짜 영상으로 꼭 보셔야 합니다. 박지윤 대원 정말 멋있었습니다. 

 

여기까지 강철부대 시즌 3 5화의 사전 미션 요약이었습니다. 5화에서는 팀 동반 탈락이 걸린 연합 미션이 이어졌는데요. 이번 미션에 참여하지 않는 3명 중 1명은 상대 연합팀의 대항군으로 투입된다는 깜짝 소식이 있었습니다. 

 

 

 

 

추가로 5화 내용 또는 강철부대 다른 회차가 궁금하신 분들은 강철부대 다시보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이야기가 또 궁금해집니다.